제목 | 글쓴이 | 등록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
(192)실재의 귀환과 예술 | 이선영 | 2022-06 | 906 |
(191)미술평론가의 존재와 애도 | 박영택 | 2022-05 | 1021 |
(190)작가 서운해의 내용 증명 | 김성호의 미술계 팩션(12) | 김성호 | 2022-05 | 1011 |
(189)분열, 또는 뜻밖의 행운 | 이선영 | 2022-04 | 904 |
(188)작가를 후원하는 길 | 박영택 | 2022-03 | 753 |
(187)소설의 서사구조를 차용한 공간큐레이팅: 국립민속박물관<역병,일상>특별전 | 최미옥 | 2022-02 | 838 |
(186)색깔의 정치 | 이선영 | 2022-01 | 704 |
(185)2021년 아트페어의 민낯 | 박영택 | 2022-01 | 990 |
(184)비대면 강의에 대한 단상과 ‘마당의 회화’ | 김보라 | 2021-12 | 769 |
(183)미술계 인간쓰레기 | 김성호의 미술계 팩션(11) | 김성호 | 2021-12 | 1626 |
(182)이상한 미술품 가격 확인 | 박영택 | 2021-11 | 1691 |
(181)배우면서 일하고 일하면서 배우자 | 이선영 | 2021-06 | 930 |
(180)비엔날레 문법 | 김성호의 미술계 팩션(10) | 김성호 | 2021-05 | 1667 |
(179)포스트 코로나 시대, 미술 문화의 르네상스를 바라며 | 오병희 | 2021-04 | 1314 |
(178)터 무늬 있는 공간들을 기다리며 | 이선영 | 2021-04 | 944 |
(177)아카이브가 시각적 관습에 미치는 영향 - 시간의 종류들 | 현시원 | 2021-03 | 1626 |
(176)사회적 거리두기에서 기본소득으로 | 이선영 | 2021-01 | 978 |
(175)예술 마이스터 길드 | 문두성 | 2020-12 | 825 |
(174)일하지 않는 감독 | 김성호의 미술계 팩션(9) | 김성호 | 2020-11 | 1914 |
(173)사회적 위기와 예술가 | 이선영 | 2020-09 | 1220 |
FAMILY SITE
copyright ©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. All Rights reserved
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.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.
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. over IE 8, Chrome, FireFox, Safari